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내 친구를 좋아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5. 14:29

    나는 내 친구를 좋아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4월부터 좋아하던 남자가 있었는데 갑자기 5월부터 다른 여자(A)와 사귄다는 소문이 돌았다.
    그래서 아.. 저랑은 안맞는다고 했는데, 이 소문은 A와 제 파트너가 예전에 재활치료를 했다는 소문인데 A가 그 남자를 큐티팝으로, 다른 하나를 프리티팝으로 구해줘서.. 서로 좋아한다는 소문.

    그리고 나는 파트너를 바꿨지, 하지만 나는 파트너가 됐어
    사실 친구가 바뀐 달이 6월이라 그런지 사귄다는 소문이 무성해서 좋았다.
    그래서 조금씩 말을 시작했는데 자꾸만 말을 하다보니 불편해서 조용히 했더니 형이 더 조용해졌어요. 나는 조심하지 않고 쉽게 다친다. 그날도 종이로 덮었다. ?! 괜찮아요?? 나는 이것을하고있다
    나한테 말을 걸어줘서 놀랐고, 그날 기분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그 다음날 또 김치국을 마셨고 계속 말을 걸었지만 그는 저를 받아 들였습니다. 우리는 이야기를 나눴고 어제 그는 자신의 구역의 얼굴을 그릴 시간이 있었지만 그는 나를 오징어처럼 그렸습니다. 너무 속상해서 저를 이렇게 생각하시는 줄 알고 제가 한마디 했더니 미안하다고 하시더니 갑자기 저를 쳐다보셨어요. 그래서 내가 너한테 이런 취급받는게 편하지 않다고 해서 아..그랬어? 진짜 좋아하는데 조금 있으면 7월이니까 또 상대바꿔야지 ㅠㅠ
    근데 제가 몸에 털이 많고 많이 웃어서 저를 미워할 것 같아요... .ㅠ 댓글 부탁드려요 ㅠㅠ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